1. 코발리스 한인교회 주일 축제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방문카드나 등록카드를 작성해 주시고 안내하시는 분들께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153 교회와 개인 영성 회복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은 하루에 한명 전도, 5는 하루에 5분 기도, 3은 하루에 성경3장 읽기 운동입니다이를 통하여 개인과 가정 그리고 교회가 영적인 축복을 누리며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3. 예배 후에 새가족 담당 헬퍼는 새가족 주차별 보고서를 제출해 주시고주차별 진행 안내를 위하여 권진숙 집사님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4. 새가족이 교회와 목장 안에 안정적으로 정착하여 그리스도 안에서 건강하게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협력 해 주시길 바랍니다또한 새가족을 섬겨 주실 새가족 헬퍼를 모집합니다. (문의:권진숙 집사(새가족 팀장)).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함께 동참 해 주시길 바랍니다.

 

5. 주일학교와 중고등부를 섬겨주실 교육목자와 발런티어를 모집합니다. (문의:최재우 집사(교육부장)).

 

6. 오늘 예배 후에 류진욱 목사님 가정이 총회 참석을 위해 출타합니다셋째주(19)와 넷째주일(26) 예배는 김봉수 원로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7. 7월호 생명의 삶을 예배 후에 최재우 집사님을 통해 받으시길 바랍니다.

 

8. 교회에서 후원하는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기도 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태형이재욱하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