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발리스 한인교회 주일 축제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방문카드나 등록카드를 작성해주시고 안내하시는 분들께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153 교회와 개인 영성 회복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하루에   전도, 5 하루에 5 기도, 3 하루에 성경 3 읽기 운동입니다이를 통하여 개인과 가정 그리고 교회가영적인 축복을 누리며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3. 이석봉 형제, 강누리 자매의 아기, 이하선이 지난 금요일 (22일)에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산모의 회복과 아기의 건강을 위하여 기도 해 주시길 바랍니다.


4. 11월 호 생명의 삶을 예배 후에 최재우 집사님을 통해 받으시길 바랍니다.


5. 예배 후에 새가족 담당 헬퍼는 주차별 진행 안내를 위하여 권진숙 집사님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6. 이번  전도소그룹 153 모임은 7주차로 진행됩니다기도로 준비하며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정해진 장소정해진 시간). <7주차:153 모임 교재 7과 진행, VIP를 위한 집중기도관계 맺기 3단계: VIP에게 식사하기

 

7. 교회 후원 선교사님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태형이재욱하윤희).

 

8. 153 모임 진행 보고서와 새가족 주차별 보고서를 작성하셔서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9. 다음 주 예배 후에 교육관에서 담임목사님과 새가족 4주차 만남이 있습니다. 새가족 3주차를 마치신 새가족분들은 새가족 헬퍼와 함께 참석해 주시길 바랍니다.


10. 다음 주일에는 주일학교 (유초등부)와 연합으로 함께 예배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