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발리스 한인교회 주일 축제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방문카드나 등록카드를 작성해주시고 안내하시는 분들께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153 교회와 개인 영성 회복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하루에   전도, 5 하루에 5 기도, 3 하루에 성경 3 읽기 운동입니다이를 통하여 개인과 가정 그리고 교회가영적인 축복을 누리며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3. 주일학교 교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다음 세대가 희망입니다아이들의 올바른 신앙을 위하여 우리의 관심과 헌신이 필요합니다우리의 작은 헌신이  불을 일으킵니다관심과 기도 부탁드리며교사로서 관심있으신 분은 주일학교 부장님(최재우 집사) 말씀해 주시길 바랍니다.

 

4. 이번  전도소그룹 153 모임은 4주차로 진행됩니다기도로 준비하며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정해진 장소정해진 시간).

<4주차: 153 모임 교재 4 진행, VIP 전도대상자를 위하여 함께 집중기도하기>

 

5. 교회 후원 선교사님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태형이재욱하윤희).

 

6. 생명의  10 호가 도착했습니다신청하신 분은  부씩 가져 가시길 바랍니다생명의  구독 신청은 최재우 집사님께 주시길 바랍니다.

 

7. 다음  토요일 비전 기도회  비전 회의가 있으니 부서 부장님들은 예배에 참석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