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153 교회와 개인 영성 회복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은 하루에 한 명 전도, 5는 하루에 5분 기도, 3은 하루에 성경 3장 읽기 운동입니다. 이를 통하여 개인과 가정 그리고 교회가 영적인 축복을 누리며,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3. 지난 2주 동안 베트남 선교 사역을 섬기고 계시는 김지성 목사님의 아내, 장은하 사모님의 치료를 위한 사랑으로 모아주신 헌금을 지난 수요일에 전달해 드렸습니다. 이를 위하여 함께 사랑으로 마음을 모아 헌금하여 주시고,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마음을 모아 중보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4. 류진욱 목사님의 가정이 오늘 예배 후에 작은 어머니의 천국환송예배(27일) 참석을 위하여 잠시 출타하십니다. 목사님의 가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5. 돌아오는 수요일 마가다락방 기도회는 하감호 집사님께서 인도해 주시고, 토요아침 비전기도회는 최재우 집사님께서 인도해 주시겠습니다. 8월 1일 주일 예배 말씀은 김봉수 목사님께서 전해 주시겠습니다. 예배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6. 홍승도 집사님, 권진숙 집사님이 자녀 방문을 위해 캘리포니아에 잠시 출타하셨습니다.

남준행 형제님이 결혼식을 위해 8월 1일에 한국으로 출국합니다. 안전과 건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7. 8월 행사 일정

- 8/8(주일): 예배 새가족 사역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