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영과 감사

오늘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온라인/오프라인 주일 예배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상황 가운데  주일 예배는 교회 본당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오프라인 예배와 카카오 live talk 동영상 (온라인)으로 주일 오후 1시에 드리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예배시 지정된 예배 좌석에서 예배를 드리실 수 있습니다

헌금은 온라인 예배를 드리시는 분들은 가급적 교회로 체크를 보내 주시면 됩니다.

교회주소: Corvallis Korean Church 1625 NW Grant Ave., Corvallis, OR 97330

tithe.ly 웹 주소 (Corvallis Korean Church로 검색를 통해서 송금하시면 3%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3. 추수감사주일

오늘은 추수감사주일입니다. 매순간마다 함께 하시고 풍성한 은혜로 채워주신 주님께 감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4. 기도 모임

수요일 (저녁 7)와 주일 예배 후 교회를 위한 기도 모임이 있습니다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 초대합니다특별히 집사님들은 꼭 참석해 주세요. 11월부터 매달 첫째주 수요일 저녁 7시는 구역장 부부및 각 부서 부장님들이 함께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 기도모임을 갖습니다. 다음 온라인 기도모임은 122일입니다.

 

5. 담임목사 청빙

새로운 담임 목사님을 모시기위해 청빙공고기간이 10 31일로 마감되었습니다앞으로 청빙심사를 계속 진행하는 동안 청빙의 과정을 교회 성도님들께 함께 할 것입니다또한 예배 후에 예배당에서 갖는 청빙회의에 교인 누구든지 참석하여 참관할 수 있습니다계속해서 모든 일정가운데 주님의 온전한 인도하심과 청빙위원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6. 성경공부

성경공부를 통해 신앙을 점검하고 구원의 확신을 다지는 시간을 갖습니다. COVID-19 상황에서 Zoom을 통해 온라인 성경공부를 원하시는 분들은 구역장님이나 김봉수 목사님(ckchurch@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재일대일 제자양육 성경공부두란노 출판인도:김봉수 목사)

 

7. 교우 동정

김진용 형제 (한국 방문,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