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영과 감사

오늘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온라인/오프라인 주일 예배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상황 가운데  주일 예배는 교회 본당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오프라인 예배와 카카오 live talk 동영상 (온라인)으로 주일 오후 1시에 드리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예배시 지정된 예배 좌석에서 예배를 드리실 수 있습니다

헌금은 온라인 예배를 드리시는 분들은 가급적 교회로 체크를 보내 주시면 됩니다.

교회주소: Corvallis Korean Church 1625 NW Grant Ave., Corvallis, OR 97330

tithe.ly 웹 주소 (Corvallis Korean Church로 검색) 를 통해서 송금하시면 3%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3. 기도 모임

수요일 (저녁 7시)와 주일 예배 후 교회를 위한 기도 모임이 있습니다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 초대합니다특별히 집사님들은 꼭 참석해 주세요. 현재 캘리포니아,오레곤, 워싱턴, 아이다호에 이르는 광범위한 산불로 인해 수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속히 산불이 진화되고 화재로 인한 피해로 슬픔속에 있는 자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길 기도합니다. 

 

4. 담임 목사 청빙

새로운 담임 목사님을 모시기위해 위원회를 구성하였습니다. 앞으로 청빙 공고및 모든 과정을 교회 성도님들께 업데이트 할것입니다. 또한 예배 후에 예배당에서 갖는 청빙회의에 교인 누구든지 참석하여 참관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모든 일정가운데 주님의 온전한 인도하심과 청빙위원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